본문 바로가기

방꾸미기

오하우스 시즌8 반가워 "오남친" 3월에 꽃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쇼니입니다 :)

저는 오하우스 시즌7에 이어 오하우스 시즌8에 참여하게 되었어요!

시작을 알리는 오하우스의 3월의 꽃을 받았는데요~

이번 꽃은 라넌큘러스, 버터플라이 라넌큘러스, 설유화, 핑크 몬디알이 꽃다발을 받았답니다!

매 달 꽃을 받게 되는데, 배송해 주실 때 반려묘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집에는 향이 강한 꽃을 배송해주지 않아요!

3월 꽃 중에 히야신스 꽃이 있었는데, 이 꽃은 반려동물에게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저희 집에는 배송되지 않았습니다!

이런 세심하게 하나하나 신경 써주시는 오하우스의 관리자분들 너무 고생 많으신 분들!

우드변선반

라넌큘러스와 버터플라이 설유화 꽃다발이 놓여진 방

오하우스란?

집을 기록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드는 유쾌한 삶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오늘의 집 커뮤니티입니다!

"오늘의 집" 사이트를 알고 계신가요?

그곳에서 모인 사람들 중 신청을 하고 선정된 분들이 "오하우스"로 활동을 하며, 그 안에서 집을 기록하며 같은 관심사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곳입니다!

가드너

3월부터 시작한 오하우스 시즌8 은 봄을 알리는 계절인 만큼 이번 시즌의 키워드는 "가드너"입니다.

일상 사이사이에 내가 좋아하는 것, 해보고 싶은 일, 더 나은 나를 위한 계획들을 씨앗으로 심어 두고 '기록'이라는 양분을 주며, 더 풍요로운 나의 정원을 키워 가는 것

오하우스 시즌8 오남친 꽃

저희 집은 막 예쁘지는 않지만, 오하우스 멤버가 된 이상 열심히 가꾸면서 집을 돌아보고, 기록하면서 제 티스토리 공간에도 기록을 함께 해보려고요 :)

일상에 내가 좋아하는 관심사들을 심어 두고, '기록'이라는 양분을 주면서 나의 일상을 돌아볼 수 있도록 그렇게 하루, 또 하루가 지나면 어느새 각양각색의 씨앗이 자라나 나의 일상이 아름답고 풍성하게 피어날 거예요
-오하우스 시즌8 가이드 북 中-

이번 3월 저의 첫 양분이 되어준 오남 친 꽃은 파스텔톤에 봄에 피는 꽃들도 이루어져 있어요:)

꽃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밋밋했던 제 방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줬다는 점?


여려서는 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먹어가면서 꽃이 좋아지고 꽃이 주는 행복을 알게 된 후에 집에서 화분도 키우게 되었고, 집안에 화분이나 꽃이 있어야 아늑해 보이고 따뜻해 보인다는 걸 깨달았어요.

저의 이런 변화는 사실 오하우스를 알게 된 이후에 겪은 변화라고 할 수 있어요!

조금 더 집에 관심을 갖게 되고, 그 관심으로 집을 더 예쁘게 꾸미고 싶어 졌고! 다른 분들은 어떻게 살고 계신가도 궁금해지면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게 되며, 오하우스 시즌8까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답니다!

오하우스 시즌8 가이드북

저는 이번 3월 한 달 어떤 기록을 남기면 좋을지 고민도 해보고, 즐거운 오하우스 시즌8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집에 관심을 가지면서 집 정리도 하는 시간을 가져볼 거예요!

아직 저희 집도 남들과 다르지 않은 집이지만, 예쁜 집으로 만들어 보려고요!

지금이랑은 사뭇 다르지만, 작년 저희 집 온라인 집들이 놀러 오세요

반응형

이버 서치